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인 닐슨아이큐(NIQ)가 오늘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다. 1923년 아서 찰스 닐슨(Arthur C. Nielsen, Sr.)이 창립한 NIQ는 시장점유율이라는 개념을 고안하면서 소비자 구매 행동 및 이행 가치가 높은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업체로 도약했다. 이는 가장 많은 구매 채널, 소비자, 국가를 분석한 결과로 일군 성과라 할 수 있다.
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인 닐슨아이큐(NIQ)가 오늘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다. 1923년 아서 찰스 닐슨(Arthur C. Nielsen, Sr.)이 창립한 NIQ는 시장점유율이라는 개념을 고안하면서 소비자 구매 행동 및 이행 가치가 높은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업체로 도약했다. 이는 가장 많은 구매 채널, 소비자, 국가를 분석한 결과로 일군 성과라 할 수 있다.